수수료 계산기

판매 금액
  • 증가
    감소
    삭제
  • 증가
    감소
    삭제
  • 증가
    감소
    삭제
추가
탑클래스 적용 20 %
PC방 할인 적용 30 %
일괄 쿠폰 적용
계산하기
기본 수수료 (40%) -0BP
수수료 할인 금액

(총 0%)

+0BP
개별 할인 금액 +0BP
최종 수수료 -0BP
최종 받는 금액 0BP
close_img

자주 찾는 업체

채팅목록

close_img
자주 찾는 업체

채팅목록

피파월드 가이드

1. 홈페이지 이용방법

2. 피파월드 대낙신청

3. 피파월드 대행신청

  • 1. 홈페이지 이용방법
  • 2. 피파월드 대낙신청
  • 3. 피파월드 대행신청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오즈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의지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규정을 준수하며, 이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작성하여 고객님들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당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께서는 당사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총칙

오즈시스템(이하 “회사”라 합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첫페이지에 고지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7.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1.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2.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3.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4. 고객센터 안내
15.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16.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
①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개인회원에 대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수 수집항목]
- 성명, 아이디(계정), 생년월일, 연락처(휴대폰),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 연령 제한 서비스의 제공
- 이메일주소, 연락처(휴대폰)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할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IP Address, 인증값 :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선택 수집항목]
- 은행계좌정보(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 휴대폰결제(생년월일/이동통신사/결제인증번호), 상품권정보(상품권 계정, 쿠폰번호, 패스워드) : 서비스 및 부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 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통한 쿠키정보 : 편의기능(자동로그인)을 제공하기 위한 자료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①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연락처(휴대폰)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은행계좌정보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후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시까지 입니다. 또한 해지 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하고 있고 있으며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가입 및 탈퇴를 반복하여 서비스를 부정 이용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탈퇴한 이용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복호화 불가능하도록 처리하여 6개월간 보관합니다.


관련법률 목적 보유기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에 관한 기록 3개월

③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장기간(1년 또는 다른법령에서 별도로 정한 기간, 회원이 달리 정한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기간 경과 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저장 관리하고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 이용의사를 표시한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결제 및 환불, 본인인증>
- 위탁받는자(수탁자) : 다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금융거래, 금융서비스),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위탁기간 : 업체 약관에 따름

2.<카카오톡 전송>
- 위탁받는자(수탁자) : ㈜카카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처리과정 및 거래 알림 시스템 제공
- 위탁기간 : 업체 약관에 따름

7.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 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중개거래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된 경우에는 쌍방 당사자간에 물품거래와 배송에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내에서 쌍방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 내지 협력업체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제휴사등이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휴사 등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일단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오즈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fifaworld.co.kr/)에 로그인하셔서 회원정보변경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시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https://www.fifaworld.co.kr/)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서면으로 요청하신 경우 정정하여 드리겠습니다. 단, 회원아이디(ID), 성명, 생년월일, 성별은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해지) 및 제3자에게 제공한 동의의 철회는 E-mail, 전화,팩스,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동일성 증명을 위하여 반드시 회원아이디(ID)와 생년월일을 밝히셔야 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회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접속정보파일)'를 운용합니다. 회사는 쿠키 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정의수준]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 또는 불만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회사는 최선을 다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또한 불만에 대해서는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를 보유하나 이와 동시에 본인의 정보를 스스로 보호하고 또한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와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 또는 불만이 있는 경우, 하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회사는 최선을 다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또한 불만에 대해서는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3. 고객센터 안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내부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사내 개인정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유지 , 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 금지 등에 관한 의무 준수 및 운영 상황을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고객센터는 웹사이트의 1:1상담하기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성3길 20 (연동)
- 전화번호 : 1899-2084

14.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①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②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③ 회사가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책 임 : 김 한별
소 속 : 영업/기획팀
담 당 : 이 봉화
소 속 : 영업/기획
고객지원실 : 1899-2084
e-mail : fifaworld@fifaworld.co.kr

15.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16. 정보 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①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s://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나주본원] 58342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https://www.kopico.go.kr
- 전화 : 1833-6972
-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02) 3480-3570 (https://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182 (https://ecrm.police.go.kr)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
오즈시스템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는 의지에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규정을 준수하며, 이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작성하여 고객님들의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당사 정책의 변화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므로, 회원께서는 당사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총칙

오즈시스템(이하 “회사”라 합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 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첫페이지에 고지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7.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1.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
12.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3.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14. 고객센터 안내
15.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16. 고지의 의무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
①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생년월일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② 개인회원에 대하여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수집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수 수집항목]
- 성명, 아이디(계정), 생년월일, 연락처(휴대폰),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 연령 제한 서비스의 제공
- 이메일주소, 연락처(휴대폰)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을 위한 원할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 IP Address, 인증값 : 불량회원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선택 수집항목]
- 은행계좌정보(예금주/은행명/계좌번호), 휴대폰결제(생년월일/이동통신사/결제인증번호), 상품권정보(상품권 계정, 쿠폰번호, 패스워드) : 서비스 및 부가 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 정보 자동수집 장치를 통한 쿠키정보 : 편의기능(자동로그인)을 제공하기 위한 자료

3.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①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으로 가입하실 때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수적인 정보들을 온라인상에서 입력 받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받는 필수적인 정보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연락처(휴대폰) 등입니다. 또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이 선택적으로 입력할 수 있는 사항으로서 은행계좌정보 등을 입력 받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의 설문조사나 이벤트 행사 시 통계분석이나 경품제공 등을 위해 선별적으로 개인정보 입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으며 부득이하게 수집해야 할 경우 이용자들의 사전동의를 반드시 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라도 입력하신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사전에 밝힌 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외부로 유출하지 않습니다.

4.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하신후 해지(탈퇴신청, 직권탈퇴 포함)시까지 입니다. 또한 해지 시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제3자에게도 파기하도록 지시합니다. 다만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법령에서 규정한 보존기간 동안 거래내역과 최소한의 기본정보를 보유하고 있고 있으며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고 그 보유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경우와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을 경우에는 약속한 보유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 가입 및 탈퇴를 반복하여 서비스를 부정 이용하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하여 탈퇴한 이용자의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암호화하여 복호화 불가능하도록 처리하여 6개월간 보관합니다.


관련법률 목적 보유기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로그인에 관한 기록 3개월

③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그 열람,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5.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를 장기간(1년 또는 다른법령에서 별도로 정한 기간, 회원이 달리 정한 기간) 동안 이용하지 아니하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해당 기간 경과 후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저장 관리하고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서비스 이용의사를 표시한 경우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6.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내용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1.<결제 및 환불, 본인인증>
- 위탁받는자(수탁자) : 다날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 및 요금 결제, 본인인증(금융거래, 금융서비스),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위탁기간 : 업체 약관에 따름

2.<카카오톡 전송>
- 위탁받는자(수탁자) : ㈜카카오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처리과정 및 거래 알림 시스템 제공
- 위탁기간 : 업체 약관에 따름

7.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①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금융실명거래및비밀보장에관한법률,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 기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 홈페이지에 게시한 서비스 이용 약관 및 기타 회원 서비스 등의 이용약관 또는 운영원칙을 위반한 경우
- 자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회사가 제공하는 중개거래서비스를 통하여 거래가 성사된 경우에는 쌍방 당사자간에 물품거래와 배송에 관련된 정보를 필요한 범위내에서 쌍방당사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제휴사 내지 협력업체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이용자에게 제휴사등이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가 동의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휴사 등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가 일단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오즈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fifaworld.co.kr/)에 로그인하셔서 회원정보변경에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시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회사 홈페이지(https://www.fifaworld.co.kr/)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서면으로 요청하신 경우 정정하여 드리겠습니다. 단, 회원아이디(ID), 성명, 생년월일, 성별은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 철회(해지) 및 제3자에게 제공한 동의의 철회는 E-mail, 전화,팩스,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이용자는 동일성 증명을 위하여 반드시 회원아이디(ID)와 생년월일을 밝히셔야 합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회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 등을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접속정보파일)'를 운용합니다. 회사는 쿠키 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이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② 이용자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사용자정의수준]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 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는 경우, 쿠키를 통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0.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 또는 불만이 있는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회사는 최선을 다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또한 불만에 대해서는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계정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를 보유하나 이와 동시에 본인의 정보를 스스로 보호하고 또한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와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2.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의견 또는 불만이 있는 경우, 하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알려주시면 회사는 최선을 다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또한 불만에 대해서는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리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13. 고객센터 안내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내부에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안전을 기하기 위하여 사내 개인정보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에 대한 비밀유지 , 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 금지 등에 관한 의무 준수 및 운영 상황을 관리 감독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의 고객센터는 웹사이트의 1:1상담하기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제성3길 20 (연동)
- 전화번호 : 1899-2084

14.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①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보호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②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③ 회사가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 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④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책 임 : 김 한별
소 속 : 영업/기획팀
담 당 : 이 봉화
소 속 : 영업/기획
고객지원실 : 1899-2084
e-mail : fifaworld@fifaworld.co.kr

15.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16. 정보 주체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①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https://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나주본원] 58342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https://www.kopico.go.kr
- 전화 : 1833-6972
- 주소 : (03171)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
▶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02) 3480-3570 (https://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 (국번없이)182 (https://ecrm.police.go.kr)